< 목록으로

"누가 보냐?"던 네이버 블로그…'C-커머스' 맞선다

M
몰입
2024.07.22
추천 0
댓글 0

블로그 서비스만으로 큰 수익이 나지 않지만 알리, 테무 등 C-커머스의 공습이 위협적이어서 네이버 서비스의 근간인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네이버는 블로그 기능 강화로 기존 이용자를 지키는 동시에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이 더 익숙한 10·20세대의 젊은층 유입을 기대한다.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한때 영상 콘텐츠가 주력인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에 밀려 이용자가 대거 이탈했으나 코로나19 등을 거치며 네이버 생태계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전체보기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4071514484056923

댓글

컨텐츠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