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메타(Meta), Reels에 새로운 광고 형식 '오버레이 광고' 도입

M
몰입
2024.07.22
추천 0
댓글 0

최근 메타(Meta)가 Reels 콘텐츠 형식에 새로운 광고 방식인 'Reels 오버레이 광고'를 도입했다. 이 광고 형식은 현재 일부 광고주들에게 개방되어 있다.

 

Reels 오버레이 광고는 눈에 띄는 CTA(Call-to-Action) 메시지로 사용자의 주의를 끌며, 단일 이미지 또는 캐러셀 형태의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메타에 따르면, Reels는 현재 메타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콘텐츠 형식으로 브랜드 노출의 새로운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메타는 알고리즘 기반의 Reels 피드를 통해 사용자의 체류 시간과 참여도를 높이고, 페이스북을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Reels 오버레이 광고가 점진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더 많은 광고주들이 이 형식을 통해 대규모 잠재 고객에게 도달할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보인다. 광고주들은 Meta Ads Manager를 통해 Reels 광고 집행을 선택할 수 있어, 시장의 선점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

컨텐츠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1 2